채용 FAQ

FAQ에서 입사지원에 관한 궁금한 내용을 확인하세요.

Q

모집공고 복수지원이 가능한가요?

A
답변

중복지원 가능합니다.

Q

온라인으로만 지원할 수 있나요?

A
답변

네, 입사지원은 반드시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서 작성을 통해 지원해 주셔야 합니다.

Q

입사지원서 제출한 뒤에 수정이 가능한가요?

A
답변

최종 제출하신 지원서는 수정하실 수 없으므로, 제출 전에 반드시 꼼꼼하게 살펴보고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Q

채용시기 및 공고는 어떻게 되나요?

A
답변

신입영업직(MR)을 제외하고는 연중 수시채용입니다. 해당 부문의 채용사유 발생시 연중 수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Q

채용에 필요한 서류는 언제 제출하나요?

A
답변

입사지원시에는 지원서만 제출하고,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관련서류를 제출하게 됩니다.

Q

각 채용 절차별 합격 혹은 불합격 여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?

A
답변

각 전형단계별로 합격자/불합격자 모든 분들께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를 통해 전형결과를 안내하고 있습니다.

Q

모집요강에 기재된 전공과목과 다른 전공자들도 입사지원이 가능한가요?

A
답변

모집요강에 명시된 전공명은 일반적인 전공명으로 기재를 한 것이므로, 유사한 학과 전공자 분들께서도 지원이 가능합니다.

Q

인터넷 브라우저는 어떤 것을 사용하나요?

A
답변

인터넷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 10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

TOP